안녕하세요 베이킹몬입니다.
수령하신 상품이 파손된 경우, 처리 방법 안내드립니다.
1. 냉장/냉동식품의 경우, 아이스박스 미 주문 건은 파손으로 인한 교환/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.
2. 택배가 파손되는 경우는
① 택배 포장이 미흡하거나, ②택배사에서 택배를 운송하는 과정 중 택배가 던져질 때 발생됩니다.
②번의 경우는 베이킹몬의 귀책이 아니므로 택배사 사고처리를 진행해야 하며, 그에 따른 간단한 절차를 공유해드립니다.
1) 택배 포장이 미흡한 경우 : 박스 미 파손, 뽁뽁이 등 포장이 미흡하거나 상품끼리 부딪혀서 파손된 경우
→ ① 파손된 상품 사진, ② 동봉된 종이 주문서 2가지 사진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보내주시면, 확인하여 교환/환불 처리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2) 택배사 귀책으로 파손된 경우 : 택배 박스 파손된 경우
→ ① 택배 박스 전체 사진, ② 운송장 사진, ③ 파손된 상품 사진, ④ 동봉된 종이 주문서
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위 4가지의 항목을 모두 취합하여 보내주시면, 신속 정확하게 사고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상품 사진은 파손 상품이 다수일 경우, 전부 찍어주셔야 하며, 파손 부위 근접 사진 / 전체 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'팩' 형태의 냉장/냉동 식품이나 '유리'로 된 제품은 파손 위험이 있으므로
아이스박스로 구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아이스박스 미 구매로 인한 파손이나 상품 변질은
상품 상세페이지와 공지사항에 공지된 대로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불가하오니
꼭 숙지하셔서 주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